요즘 핫하다는 두쫀쿠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광주시-곤지암읍/dailylife/99109194

 

사진은 줄이 잘 정돈 되도록 서진 상태지만 안그런곳도 많아요 ㅠㅠ 어디 하나 맛있다고하면 줄 서고 난리지만, 요즘엔 두바이쫀득쿠키 판다는 곳은 다 줄 서더라구요? 며칠전에 주차하려는데 주차장까지 침범한 적도 있고 불편하더라구요

가게마다 줄 잘 정리되도록 사장님들이 공지해주시면 서로 불편할 일 없이 좋을 것 같아요!

댓글 7
  • 프로필 이미지
    미링
    답글구갈동

    자영업자도 이용객도 주민도 서로 배려하는 문화 필요하겠네요

    5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워니
    답글유방동

    두쫀쿠가 그리 맛있나요

    5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똘망천사
    답글암남동

    우리나라사람들이거 핫하다해야하나 문제라고해야하나 어떻게 해석하죠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DWA
    답글금왕읍

    질서가 중요하죠~ 두쫀쿠가 요즘 대세라서 먹어보고 싶네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청연🦋
    답글남동

    그러네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high
    답글구갈동

    두쫀쿠 인기가 대단하네요. 질서도 잘지켜지면 더 좋긴하겠어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가나디
    답글구갈동

    두쫀쿠 진짜 맛있어요!

    4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