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in^___^
한정식 좋아요
5개월 전
부모 참여 수업 갔다가 친한 언니랑 점심 🍚 먹었어요~.
늘 가봐야지 했던지라 🏫 가까운 곳으로 go go
입구에 꽃 화분이 화사하게 이뻐요 😊
저는 보리 굴비&양념게장을 딱히 안 좋아해서
기본 해 누리 정식으로 주문했어요~.
솥밥뚜껑을 열었는데 핑크 핑크
무슨 🍚 이라고 했는데 처음 들어봐서
한 귀로 듣고 바로 까먹었어요 ㅎㅎㅎ
보통 노오란 차지로 내어주시는데
이런 색의 밥은 처음 봐서 순간 감탄사 !!!
너무 이뻤어요~. 🥰
12:30분경에 도착하니 사람이 꾀 많아서
사진을 제대로 못 찍고 나올 때 보니 좌석이
많이 비어서 찍어봤어요~~. 🤳
사진에는 없지만 중간쯤에 셀프바도 있어서
잡채, 표고🍄 탕수육, 가지볶음 🍆 은
한 번 더 가져다 먹었어요~. 😋
들깨 버무린 연근 좋아하는데(한정식집에서만 먹기에)
이곳에는 없는 게 조금 아쉬웠어요~.
나올때 입구에보니 반찬도 판매합니다 😊
마 종류 물론 안 먹는 반찬도 있었지만
전체적으로 맛있게 먹었어요~.
초월 해누리는 저랑은 맞지 않아서 2번 가봤는데
다른 집이랑 메뉴도 다른듯싶어요~..
살짝 늦은 점심이었는데 배불리 기분 좋은 식사였습니다
한정식 좋아요
위치가 어디예요?
맛나보입니다요!! 뻘건밥은 특이해요!
정말 먹음직스럽네요 보기만 해도 배가 고파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