곤지암 자연밥상 해누리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광주시-곤지암읍/restaurant/99124146

 

부모 참여 수업 갔다가 친한 언니랑 점심 🍚 먹었어요~.

늘 가봐야지 했던지라 🏫 가까운 곳으로 go go

입구에 꽃 화분이 화사하게 이뻐요 😊 

 저는 보리 굴비&양념게장을 딱히 안 좋아해서

기본 해 누리 정식으로 주문했어요~.

솥밥뚜껑을 열었는데 핑크 핑크

무슨 🍚 이라고 했는데 처음 들어봐서

한 귀로 듣고 바로 까먹었어요 ㅎㅎㅎ

보통 노오란 차지로 내어주시는데 

이런 색의 밥은 처음 봐서 순간 감탄사 !!!

너무 이뻤어요~. 🥰 

 

12:30분경에 도착하니 사람이 꾀 많아서

사진을 제대로 못 찍고 나올 때 보니 좌석이 

많이 비어서 찍어봤어요~~. 🤳

 

사진에는 없지만 중간쯤에 셀프바도 있어서

잡채, 표고🍄 탕수육, 가지볶음 🍆 은

한 번 더 가져다 먹었어요~. 😋 

 

들깨 버무린 연근 좋아하는데(한정식집에서만 먹기에)

 이곳에는 없는 게 조금 아쉬웠어요~.

나올때 입구에보니 반찬도 판매합니다 😊 

 

마 종류 물론 안 먹는 반찬도 있었지만

전체적으로 맛있게 먹었어요~.

초월 해누리는 저랑은 맞지 않아서 2번 가봤는데

다른 집이랑 메뉴도 다른듯싶어요~..

살짝 늦은 점심이었는데 배불리 기분 좋은 식사였습니다

댓글 4
  • 프로필 이미지
    jin^___^
    답글시흥제4동

    한정식 좋아요

    5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최효실
    답글수내3동

    위치가 어디예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지티에치
    답글회덕동

    맛나보입니다요!!  뻘건밥은 특이해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KRL8WUM
    답글백사면

    정말 먹음직스럽네요 보기만 해도 배가 고파져요.

    3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