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공원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광주광역시-서구-금호1동/dailylife/90263931

우리동네 중앙공원길 걸으면 단풍이 넘 예뻐요

댓글 3
  • 프로필 이미지
    KR6PQRL

    동네 운동할수 있게되서 너무좋와요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KR6PQRL

    점수을 좀 많이주면좋겠어요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오경화
    답글금호1동

    아침마다 만보걷기 하기 좋은 곳이예요 맨발걷기도 많이해요

    1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