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크리스마스 사진찍기 좋은 곳 / 사진 스팟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광주광역시-동구-학동/information/98959991

광주광역시 동구 동명동에 있는 여행자의zip 이라는 곳인데 여기 트리 진짜~ 많은데 진짜 예뻐요! 그리고 여기 내부도 진짜진짜 예뻐요 완전 포토 스팟이에요ㅜㅜ 안 와보신 분 꼭 와주시길 추천드려요 12/28 오늘 찍은 사진인데 아직도 트리 있답니다!! 오셔서 꼭 찍어보시길😍💗

댓글 3
  • 프로필 이미지
    seabuck
    답글도계동

    사진찍으면 예쁘게 잘 나올거 같아요

    한번 가보고 싶네요

    6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_앞마당의엘렌_
    답글화정1동

    예쁘게 잘 꾸며졌네요. 함 가보고 싶네요

    6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정정숙
    답글백운1동

    광주광역시 동구 동명동에 있는 여행자의zip 저도 자주 가는 곳이네요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포토스팟으로의 매력적인 곳이네요 

    6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