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토음식을 잘하는 오얏리돌솥밥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광주광역시-남구-봉선2동/restaurant/99187221

 

 

두암동의 오래된 맛집

이미 광주광역시 맛집으로도 올라와 있죠.

어머님들의 모임 장소로 맛은 이미 보장된 거나 다름없죠.

대표 메뉴인 오얏리 돌솥밥으로 저는 먹었지만

작은 삼이 든 삼계탕도 이 집의 인기 메뉴죠.

고기 없어서 깔끔한 채식주의 식사를 하기에도 좋습니다.

솥밥이라서 덜어내고 물 부어서 누룽지 만들어 두고 나서

밥은 준비된 콩나물 부추 나물과 상추들과 간장 양념에 김가루 넣어 비벼 먹으면 맛있어요.

여기 김치도 깔끔하고 맛이 좋습니다.

댓글 3
  • 프로필 이미지
    BINNA
    답글황학동

    와 솥밥 좋아하는데 맛있겠네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HJS
    답글동면

    맛있겠네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정정숙
    답글백운1동

    향토음식을 잘하는 오얏리 뜨끈뜨끈한 돌솥밥 정말 맛있겠네요.꼭 가봐야 겠네요.

    4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