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암동 황룡친수공원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광주광역시-광산구-송정1동/information/99495273

선암동에 위치한 황룡친수공원 소개합니다.

길따라 벚꽃나무가 길게 늘어서 있는데요

흐드러지게 핀 벚꽃이 너무 예쁩니다

걷다보면 힐링이 되요~~

넓어서 산책을 하기에도 소풍을 가기에도 좋은 곳이에요

주차장도 잘되어있구요

자전거길도 있어서 자전거타는 분들도 많더라구요

벚꽃이 지고나면 유채꽃도 활짝 필거 같아요

언제든 가기 좋은 곳입니다

 

댓글 2
  • 프로필 이미지
    ♦️월천녀
    답글교동

    사진으로 보아도 벗꽃들이 이쁘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J
    답글마두1동

    산책하기 넘 좋아보여요~~

    2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