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정숙
역에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좋아요
6개월 전
광주송정역에 도착하는 순간,
자연스럽게 멈출수 밖에 없어요.
12월 가장예쁜역답게
연말이 되면 광주송정역 한가운데에 자리 잡은 크리스마스트리는
“여긴 그냥 지나치는 역이 아니야” 하고 말하듯 화려하게 빛나요~
기차를 기다리는 잠깐의 시간조차
사진을 찍고 싶어지고,
괜히 마음이 들뜨고,
올해를 잘 마무리하고 있다는 기분까지 들게 만드는 곳!!
올해는 산타마을을 주제로 다양하게 꾸며져있어요~ 크리스마스 트리를 중심으로 산타하우스, 산타마차, 대형선물상자 조형물들이 있어서 어디에서 사진을 찍어도 인생샷!!가능해요~
광주송정역의 크리스마스트리는
약속 장소가 되고, 추억의 배경이 되고,
처음 광주에 오는 사람에게는
“아, 여기 분위기 좋다”라는 첫인사를 건네주는것같아요~
그래서일까요.
연말의 광주송정역은
그냥 역이 아니라,
기대할 수밖에 없는 공간이예요~
내년 1월 중순까지 조형물들이 유지된다고하니 그전에 구경오셔요😍
역에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좋아요
추워도 그냥 지나칠수 없겠는걸요 인증샷필수!
여기 저도 갔었는데요...
넘넘 이뻐요~~~ㅎ
1월 중순까지니 꼭 가봐야겠어요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와우 사진으로 봐도 힐림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