율 ♥️
멋지네요~ 다양하게 트리가 꾸며져있어서 여기저기서 사짐찍기에도 좋겠어요 ㅎㅎ
6개월 전
광천동 신세계 백화점 1층로비에 보면 크리스마스
트가 있는데 입구들어가는 순간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살아나는듯 너무 이뻐요.
트리앞에서 사진 찍는순간 산타마을 온것처럼
착각을 하게만드네요.
천장도 이쁘고 트리앞에 포토존이 있어요
소품하나하나 너무 이뻤어요.
멋지네요~ 다양하게 트리가 꾸며져있어서 여기저기서 사짐찍기에도 좋겠어요 ㅎㅎ
아주 아름답네요.
백화점 내 트리는 정말 느낌있게 잘 꾸며놓더라구요^^
오~~~ 신세계 백화점 1층 로비에도~~~
멋진 크리스마스 트리가 있군요...^^
사진 잘 보고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