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스팟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광주광역시-광산구-송정1동/information/98650616

우리동네는. 꽃이. 이뿌고 

산책로가. 좋아요.

나주. 영산포.에.  정원도. 이뿌고. 

가족이나. 연인들. 놀러오세용~~~

댓글 6
  • 프로필 이미지
    딱다구리
    답글유천동

    너무 예쁜 곳이네요~~사진찍고 싶습니다

    7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개강아지
    답글옥련2동

    그림같은곳이네요

    사진액자처럼 예쁜 한컷이네요

    7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율 ♥️
    답글도산동

    와~ 꽃이 너무 예뻐요

    7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영재마미❤️
    답글소촌동

    너무이쁜곳입니다.

    6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박정숙
    답글하계2동

    사진 같아요 예뻐요

    6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바다사랑태양
    답글유동

    저도 여기 나주 영산포 갔었는데요...

    정말 좋았던 기억이네요...^^

    5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