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금호동 시영3차 아파트 옆에서 젊은 부부가 야채 과일 생선을 가져와서 파는데 생선은 산지에서 새벽에 직접 경매 받아서 가져오는데 아주 싱싱하고 싸고 좋드라구요 야채 과일도 대체로 다른데 보다는 싸고 후하게 주니까 한번 이용해 보세요 한번 가보면 자주 이용하시게 될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