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J♡
눈 보면서 산책하면 너무 힐링되겠어요
부산은 눈 보기 어려워요
5개월 전
치평동 겨울 산책 코스로는 역시 눈 내린 운천저수지가 최고예요. 하얀 눈을 이불처럼 덮은 저수지를 따라 걷다 보면 마음까지 포근해지는 기분이 들어요. 발밑에서 사각사각 눈 밟는 소리도 괜히 ASMR 같고요 ^^ 차가운 공기 속에서 볼이 살짝 얼얼해질 때쯤, 설경을 바라보며 깊게 숨 한 번 쉬면 복잡했던 생각들이 눈처럼 사르르 녹아요. 혼자 걸어도 좋고, 도란도란 이야기 나누며 걷기에도 딱이라 겨울만 되면 자꾸 찾게 되는 힐링 산책 코스예요. 뜨거운 커피 한 잔 들고 천천히 걸어보는 여유를 가져보세요! 겨울 운천저수지의 매력이에요🤍
눈 보면서 산책하면 너무 힐링되겠어요
부산은 눈 보기 어려워요
매곡천 산책중
눈밟는 소리 뽀드득 뽀드득.. 좋지요
눈 쌓인 운천저수지... 넘 아름답죠...^^
산책하기도 좋고요...ㅎ
제법눈이 많이왔네요
커피한잔하며 걷고 싶네요
호빵하나 먹으며 손 호호불어가며 걷고 싶은
풍경이네요
우와ㅜㅜ멋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