짱짱 와 쫑쫑
또박이해장국 우거지를 많이주고 친절하니 고기도많고좋아요 자주가는곳입니다
6개월 전
또박이해장국 우거지를 많이주고 친절하니 고기도많고좋아요 자주가는곳입니다
해장국 좋아하는데 토박이도 맛나는군요. 동네마다 하나씩 있는 해장국집인거 같아요.
겨울이 되니 감자탕이 땡기네요
조만간 먹어야겠어요
24시 음식점 너무 좋아요
살코기 싹 발라먹구 밥에 비벼먹으면 맛나겠어요 ㅋ
추천이 많이 달렸군요. 원당시장 장보러 가면 한번. 들러볼까봐요. 감사합니다^^
우와 군침도네요
본점이라 더 맛있을 것 같아요. 고기가 푸짐하네요~
맛있을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