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당점에 또박이해장국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고양시-일산동구-식사동/restaurant/98817988

댓글 16
  • 프로필 이미지
    짱짱 와 쫑쫑
    답글성사1동
    작성자

    또박이해장국 우거지를 많이주고 친절하니 고기도많고좋아요 자주가는곳입니다 

    6개월 전
  • 삭제된 댓글입니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프로필 이미지
    스리오메가
    답글화서2동

    해장국 좋아하는데 토박이도 맛나는군요. 동네마다 하나씩 있는 해장국집인거 같아요.

    6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이재복
    답글화정동

    겨울이 되니 감자탕이 땡기네요

    조만간 먹어야겠어요

    6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물고기한마리♡
    답글초월읍

    24시 음식점 너무 좋아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박 ㅎㅇ
    답글광탄면

    살코기 싹 발라먹구 밥에 비벼먹으면 맛나겠어요 ㅋ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배운대로
    답글인계동

    추천이 많이 달렸군요. 원당시장 장보러 가면 한번. 들러볼까봐요. 감사합니다^^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abcdefg
    답글탄현1동

    우와 군침도네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손유빈
    답글범물2동

    본점이라 더 맛있을 것 같아요. 고기가 푸짐하네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박옥정
    답글삼송2동

    맛있을것 같습니다

    6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