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초등학생이 감자탕을 좋아한다니~ 정말 맛있나보네요!
6개월 전
안녕하세요 저는 고양시 원당에살고 있는 한 초등학생입니다. 오늘저는 우리동네 맛집을 소개 할려구 합니다😀. 제가 소개드릴 맛집은 토박이 감자탕이라고 합니다. 이 맛집은 원당에 사는 사람이라면 모를수가 없는 엄청나게 맛있는맛집입니더. 이 감자탕집은 정말 감자탕이 맛있고 칼칼합니다
그리고 김치가 엄청 맛있습니다. 이가게의 장점은 24시간 연다는 점입니다 그래서 언제든지 가서 먹을수가 있습니다. 언제한번 고양시 에 오신다면 원당 토박이감자탕 꼭 추천드립니다 지금까지 제긴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초등학생이 감자탕을 좋아한다니~ 정말 맛있나보네요!
학생 입맛에도 잘 맞는 감자탕이라니 저도 맛이 궁금해지네요
다른분도 추천하셨는데 초등학생분까지 맛있다고 이렇게 글을 올리는거 보니 진짜 맛집이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