느지막한 벚꽃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고양시-일산동구-식사동/information/99598155

대화역 부근에도 벚꽃이 폈구요~ 킨텍스 쪽 가로수길도 폈었네요~ 정말 예뻤어요 🌸 내년 봄에 이 부근에 사시는 분들 와보세요~~ 이제 거의 벚꽃은 진지라 아쉽네요~ 내년에도 또 보고 싶어요.. 벚꽃은 봐도봐도 예쁘니까요🙂

댓글 1
  • 프로필 이미지
    하루살이
    답글일산2동

    보기만 해도 힐링이 되져♡

    2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