걷기기부중
세상에~ 꽃 터널이네요~너무 예뻐요~~!!!!
2개월 전
우리집앞 벚꽃길
올해는 정말 화창하게 피어서 더 아름다웠어요
비가오고 꽃비가 내릴때마저도 너무 운치있고
예쁘더라구요
사진에 그 이쁨이 다 담기지 않는 것이 항상 아쉬워요^^
그래도 벚꽃을 보니 봄이구나~
하며 설레였네요^^
벚꽃은 항상 설렘포인트인거 같아요
너무 짧게피고 지어서 뭔가 더 귀하게 느껴지는 벚꽃.. 최근 2주 이런 예쁜 풍경을 집앞에서 매일 볼 수 있어서 감사하고 행복했네요^^
산내마을 짚풀공원까지 이어지는 벚꽃길 추천이요~
세상에~ 꽃 터널이네요~너무 예뻐요~~!!!!
멋져요~^^
우와 너무 이뻐요 ♡
집앞에 벚꽃길이~~
보기만해도 힐링되겠어요
와 엄청 길게 벚꽃나무가..진짜 길이 예뻐요😛
저는 벚꽃이 바람에 흩날리며 떨어지는때가 너무 예쁜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