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집앞 벚꽃길이란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고양시-일산동구-식사동/information/99539561

 

우리집앞 벚꽃길

올해는 정말 화창하게 피어서 더 아름다웠어요 

비가오고 꽃비가 내릴때마저도 너무 운치있고

예쁘더라구요 

사진에 그 이쁨이 다 담기지 않는 것이 항상 아쉬워요^^

그래도 벚꽃을 보니 봄이구나~ 

하며 설레였네요^^

벚꽃은 항상 설렘포인트인거 같아요 

너무 짧게피고 지어서 뭔가 더 귀하게 느껴지는 벚꽃..  최근 2주 이런 예쁜 풍경을 집앞에서 매일 볼 수 있어서 감사하고 행복했네요^^ 

산내마을 짚풀공원까지 이어지는 벚꽃길 추천이요~ 

댓글 5
  • 프로필 이미지
    걷기기부중
    답글문산읍

    세상에~ 꽃 터널이네요~너무 예뻐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김지은
    답글운정3동

    멋져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하루살이
    답글일산2동

    우와 너무 이뻐요 ♡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재이미
    답글금촌동

    집앞에 벚꽃길이~~

    보기만해도 힐링되겠어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봉자씨
    답글식사동

    와 엄청 길게 벚꽃나무가..진짜 길이 예뻐요😛

    저는 벚꽃이 바람에 흩날리며 떨어지는때가 너무 예쁜것 같아요 

    1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