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멀리 안 가도 집 근처에 좋은 벚꽃 장소가 있습니다. 매일 운동도 하지만 봄에는 벚꽃이 아주 예쁘게 피기 때문에 운동을 하면서도 기분이 좋아요. 3.4월에는 벚꽃 5월에는 아카시아 향도 너무 좋아서 지도 공원을 매일매일 나온답니다
초등학교 시절을 보낸 행신동에 꼭 가 보고 싶네요
행신동은 도로마다 벚꽃이 많아 생활공간들이 꽃밭 같더라구요. 멋진 동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