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동이차차
오 멋진뷰입니다 운동할맛 나겠어요
2개월 전
너무나 멋진 야경이죠.
여기는 지축역에서 삼송역까지 가는 창릉천 산책로 모습이구요, 저는 지금 그 길을 걸으며 이 글을 올립니다.
저의 집은 원흥역 인근이지만 가끔 야근을 마치고 퇴근하는 길에 지축역에서 내려 이 길을 걷는 답니다.
지축역여서 내려 창릉천까지 약 150여미터 걸으면 창릉천 산책로로 연결도고 거기부터 우측으로 이런 녹색 보행로를 따라 걸으면 이런 환상적인 야경과 멋진 달을 함께 볼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죠.
다소 어둡다 느낄수 있으나 사람들이 자주 오가는 길이라 전혀 위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도 꼭 한번 이 아름다운 산책길을 따라 멋진 야경 즐기시길 바랍니다^^
삼송역 근처 모습이랍니다^^
오 멋진뷰입니다 운동할맛 나겠어요
자주 걷는 산책로!
야경이 끝내줘요
밤에 조명들로 뷰가 더 멋져요👍🏻산책하기 좋으네요
야경 넘 멋지네요
산책길이 즐겁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