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창릉천 벚꽃을 멀리갈필요없이볼수있어서 행복했어요
이제는다른꽃들도 볼수있어요
우와~ 우와~
창릉천 벚꽃도 너무 예쁘죠. 저도 예전에 가본 적 있어요.
너무 예뻐요
창릉천 너무 멋진 곳이죠.
산책하기 좋은 곳.
꽃도 너무 예뻐요.
와아! 벚꽃 멋있네요 고양시 한준호 의원님 말씀 듣고 이번 봄 한번 가 봐야겠다 했는데 놓치고 말았네요 내년엔 꼭 가 봐야겠어요
꽃이 지지않고 아름다움이 계속된다면 얼마나 좋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