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릉천벚꽃길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고양시-일산동구-식사동/information/99549260

창릉천 벚꽃을 멀리갈필요없이볼수있어서 행복했어요

이제는다른꽃들도 볼수있어요

댓글 6
  • 프로필 이미지
    부기우기
    답글불광제2동

    우와~ 우와~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답글화정동

    창릉천 벚꽃도 너무 예쁘죠. 저도 예전에 가본 적 있어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KRFHK1T
    답글지축동

    너무 예뻐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구름위에(매일오전중)
    답글불광제1동

    창릉천 너무 멋진 곳이죠.

    산책하기 좋은 곳.

    꽃도 너무 예뻐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목련
    답글반포3동

    와아!   벚꽃 멋있네요  고양시 한준호 의원님  말씀 듣고 이번 봄 한번 가 봐야겠다 했는데 놓치고 말았네요 내년엔 꼭 가 봐야겠어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이동수
    답글용상동

    꽃이 지지않고 아름다움이 계속된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1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