삭제된 댓글입니다.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고양시-덕양구-화정1동/restaurant/98620904
저는 연서시장으로 장을 보러 다닙니다.
야채, 과일도 많고
맛집도 많답니다.
가래떡으로 떡볶이하는 떡산과
생활의달인에 나왔던 꽈배기집이
저의 단골입니다.
이재명대통령과 김혜경여사님도 다녀가셨다죠.
댓글 9
파랑이
석수1동떡볶이 맛있겠네요
7개월 전- 연탄뷔
매곡동연서시장 가보고 싶어요
7개월 전
캐시워크요
금동생활의달인이 있는 시장인가봐요?!
꽈배기는 시장에서 늘 맛봐야하는ㅎㅎ
7개월 전- 행복한 나야~
야탑1동꽈배기 먹으러 가봐야겠어용
7개월 전 - 준일
성사1동와우
7개월 전 - 준일
성사1동저도 가보고 싶네요
7개월 전 - lee.
성복동재래시장 최고지요
6개월 전
배운대로
인계동연서시장 정말 멋진 시장 맞습니다^^
4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