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zinger-x
집이 부러워요
2개월 전
쭉이어진 벚꽃나무가 기분좋게 만들어주는 집 단지내 벚꽃명소입니다~ 벚꽃나무들이 서로 마주보고 가지가 서로 만날것처럼 쭉 뻗어있어서 너무 이쁩니다! 지금은 벚꽃이 많이 떨어져있지만 그 나름대로 또 이쁜 벚꽃명소입니다~ 아기때문에 쉽게 멀리못가는 주부에게는 산책하면서 힐링도 할수있는 최고의 벚꽃명소 아닐까요~?^^
집이 부러워요
집 앞이 이쁘네요
도심 속에서 이렇게 아름다운 벚꽃을 즐길 수 있다니 놀랍습니다. 좋습니다
집 앞에 이런 벚꽃 맛집이 있다니 정말 행운이에요!
아기랑 산책하며 힐링하시고 오늘도 육아 힘내세요.
벚꽃나무가 참 크네요.
길 걸을 때 기분 좋을 것 같아요.
어머 ^^ 부럽네요~^^
도로변에 있는 벚꽃나무가 눈에 들어오네요. 산책하기 좋겠어요
단지내 가까이 이런 호강이 없네요
벚꽃길이 정말 예뻐요 !
너무 예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