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AAQDD
안되는건 아닙니다. 옛날 토스 만보기처럼 바뀌었습니다. 50m만 가두 나무인증이 떴었는데 10m 가까이 가야 뜹니다. 초록나무 위치까지 가기를.
1년 전
동네산책 케시는 적립이 안되는건가요?
안되는건 아닙니다. 옛날 토스 만보기처럼 바뀌었습니다. 50m만 가두 나무인증이 떴었는데 10m 가까이 가야 뜹니다. 초록나무 위치까지 가기를.
동네산책 그전에는 한 장소에 한번 캐시를 10캐시로해서 5번 50캐시를 받았는데 5월2일부터 한장소에 두번 캐시 적립하라하고 그래서 3번 밖에 적립을 할수 밖에 없어요 그러면 다해바야 30캐시 받고 끝났다고 합니다 오늘 장소 선택은 끝닜으니 내일 도전하세요 라고하네요 요즘 캐시워크 너무 불량스러운게 많이보이네요 팀워크 캐시도 1캐시 주는데 이런저런 일이 자꾸 보이니까 좀 짜증이 납니다
3일전부테ㆍㄴ되는데ᆢ공훨은포인트을안주는지요ᆢ
동네 산책이 캐시가 적립이 안되는 건가요?
산책캐시가안되요
무슨문제가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