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냉면집 꼭! 가세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고양시-덕양구-행신4동/restaurant/99106207

용인시 처인구 역북동 국가대표 냉면집

진짜 맛집 입니다 직원들도 착하고 

숯불로 고기를 구워줍니다 육수도

해주고 냉면도 맛있어요 

아쉬운건 아이스크림이 3000원으로

비싸요  근데 정말 맛있으니 꼭!

가세요~

댓글 13
  • 프로필 이미지
    안상견
    답글가양제1동
    작성자

    추천 드립니다 

    5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날다람쥐^^
    답글신월3동

    그쪽으로 가게되면 가봐야 겠네요 ㅎㅎ

    5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바람소리
    답글상암동

    냉면에 숯불 고기는 진리죠! 정성 가득한 후기 잘 읽었습니다.

    아이스크림 3,000원은 조금 슬프지만, 냉면 맛이 좋다면 기꺼이 달려가겠습니다.

    5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ユキ
    답글용상동

    꼭 가볼게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쭈꾸미
    답글성복동

    👍오 정보감사합니다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근육빵빵
    답글구의제3동

    가보고싶네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타코미
    답글역삼1동

    아이스크림이 가격이와 ㅋㅋ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짱구짱아엄마입니다
    답글수리동

    직원분들 친절하면 진짜 더 좋은듯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안녕
    답글고흥읍

    아이스크림까지 해결하고 나오는 곳이군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우재
    답글등촌제3동

    겨울에도 냉면 맛집 가고 싶죠. ㅎ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21시전
    답글신내2동

    맛있을거같네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동그라미7
    답글상암동

    용인시에 있는 걸 군요. 

    냉면 먹으러 거기까지 가기는 힘들 것 같아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이루다
    답글상암동

    추천드리빈다

    2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