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내산 한돈인게 좋네요
브라운 소스도 먹음직스러워보여요
6개월 전
국내산한돈으로 사용하여 경양식돈까스 끝판왕을 맛볼수있습니다~ 추천추천!!
국내산 한돈인게 좋네요
브라운 소스도 먹음직스러워보여요
맛있을것같아요
돈까스 맛있겠다
바삭한 돈가스 넘 좋아요.
돈가스 진짜 좋아하는데 맛있을 것 같아요. 양도 많고 바삭하니 너무 좋을 .. 같아요.
요즘 이런 클래식한 경양식 돈까스가 딱 당겼는데 정말 반가운 정보네요. '끝판왕'이라는 표현을 보니 벌써 기대됩니다
국내산 한돈이라니 고기 질이 정말 좋아 보이네요! 소스 색감도 예술이라 꼭 한번 가보고 싶어요.
돈가스조아요
배고프네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