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원동 바르미칼국수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거제시-사등면/restaurant/99369776

제가 18살때 처음으로 이 식당에 와서

아직까지 다니는 식당입니다 

22년이나 한자리에 있는 맛집입니다

타지역생활하다가 내려오면 꼭들리는곳이고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맛은 말할것도 없이

샤브도 먹고 칼국수 먹고 볶음밥도 먹고

일석삼조입니다 제인생에 최고의 식당입니다

베프랑도 추억이 많은 장소라 적극 추천합니다

댓글 2
  • 프로필 이미지
    률이
    답글마로면

    맛있겠네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답글소사동

    칼국수 뜨끈하게 한그릇 먹고 싶네요

    3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