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수수찐빵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거제시-사등면/restaurant/99179988

우리동네 찐 맛집을 소개합니다.16개 14000원에 판매하는 유명한 찐빵집입니다.마법의 찐빵은 한자리에서 5-6개는 혼자 먹을 수 있어요.요즘 더 유명해져서 기본 30-40분 기다려야 맛보는 옥수수찐빵! 진해오시면 꼭 맛보세요들~^^

댓글 6
  • 프로필 이미지
    최효실
    답글수내3동

    멀어.택배도 되나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살다보면
    답글부림동

    오  맛있어보여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민동이차차
    답글송도1동

    빵 정말 좋아하눈데 이것역시 맛나보이네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코리아코레아
    답글사파동

    옥수수찐빵 말만 들었지 한번도 안먹어봤는데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김은정
    답글사파동

    헉 진해는 조금 멀지만 맛있다니 가보고 싶어지는군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서비
    답글송산면

    맛있겠네요

    4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