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진희
경치가 너무 좋네요
2개월 전
아침엔 강변을따라 조깅하는 사람도 있구요
걷기운동 하시는분들도 많아요
드들강으로 알려진곳이예요
파크골프장도 생겨서 파크골프치시는 분들도
많아요
남.여구분없이 자유롭게들 치세요
자리가 부족할정도로 사람많아요
좀 더 가면 더 큰 파크골프장도있지만
아직개장은 안한것같아요
가을이면 코스모스가 만발이예요
아직 덜 핀게 많지만..
좀 더 있으면 만개해서 코스모스가 무지 예뻐요
그리고 자전거길도 공사중이라
기대가 큼니다~~
경치가 너무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