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제가 사는 봉담에는 트랙이 있는공원이 있어요
여름에는 더워서 자주못나오지만
나머지 계절에는 거의 매일나와서 걷기나 러닝을 해요
여기는 트랙보호때문에 애완견이나 자전거 킥보드등이 금지예요
그래서 걷기나 러닝에 최적화된 곳이예요
바깥쪽은 걷기
안쪽은 러닝으로 속도어에따라 레인이 달라
더편해서
밤에도 운동하는 분들이 많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