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글

얼큰 시원 동태탕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화성시-정남면/restaurant/100174565

호수가 보이는 레이크꼬모에 

얼큰하고 시원한 동태탕집이 있어요.

비린내 하나도 안나고, 정말 너무너무 맛있습니다. 무하고 대파가 시원한 국물맛을 내주고, 거기에  고니, 알이 들어가니 환상입니다.^^

댓글 3
  • 프로필 이미지
    숫자
    답글봉담읍

    맛있겠네요 

    6일 전
  • 프로필 이미지
    제니왕
    답글누읍동

    가보고싶네요 

    4일 전
  • 프로필 이미지
    LeeJS
    답글동탄2동

    동태탕 좋아해요 ㅎㅎ

    5시간 전

전체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