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오산천 벛꽃이 피면 너무 예뻐요.
친구랑 단둘이 놀러가기도 좋고 누구랑 가든 분위기가 살아나요. 벛꽃이 피지 않아도 너무 좋은 것 같네요.
바람이 솔솔 불기도 해서 시원해요.
전 오산천을 추천합니다.
비록 사진은 오산천에 정신이 팔려 사진은 못찍었는데 실제로 보면 놀랄지도?? ㅎㅎ
그럼 빠이빠이~
오산천 이쁘더라구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