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백호수공원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화성시-정남면/dailylife/100230199

주말 저녁에 동백 호수공원을 산책했답니다

날이 더웠는데 호수의 분수가 시원하게 물을 

뿜어내고 있네요

아직 밝은 탓인가 조명의 빛은 티가 나지 않아요

노랫소리가 들려 가보니

버스킹을 하나 봐요

주변에 삼삼오오 앉아서 노래 듣는 분들도 계시네요

저도 노래 듣고 박수도 치고 초여름의 주말 저녁을

시원하고 기분 좋게 보내 보았답니다

댓글 1
  • 프로필 이미지
    ユキ
    답글용상동

    동백호수공원 너무 예뻐요 !

    12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