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동네 맘스터치생겼어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화성시-산척동/restaurant/99177071

집앞에 맘스터치가 생겼어요.

가오픈날 햄버거 사먹었는데 정말 맛있어요

트러플치즈버거 최애버거!!

치즈를 너무 좋아하는데, 맘스터치버거는 빵도 부드럽고 빵안에 양상추에 소스가 잘어울려요

오늘도 사먹으러 가려고요 ㅎㅎ

 

댓글 5
  • 프로필 이미지
    LeeJS
    답글동탄2동

    맘스터치 패티가 참 맛있더라구요 ㅎㅎ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_♡
    답글동탄2동

    ㅋㅋ좋네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수잔
    답글오성면

    맘스터치맛있죠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제니왕
    답글누읍동

    가봐야지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덕복이
    답글지산동

    우와

    4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