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 인기글 (실시간)

10시쯤 길거리에서 시끄럽게해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화성시-산척동/dailylife/99731830

오늘 세교중심상가쪽 지나가는길에 오토바이 탄 사람 두명이 노래는 빵빵하게 틀어놓구 헬멧도 안쓰고 엄청 빠르게 지나갔어요. 그리고 마트에 들어갔다 나오는데 또 지나가더니 다시 또 반대로 돌아오더라구요.근데 소리까지 지르면서 가는거예요. 이게 사람들 사는 동네에서 저렇게 꼭 오토바이를 타야하는건지... 배려가 없는것같아요.

댓글 6
  • 프로필 이미지
    KR4B75C
    답글곡반정동

    배려있는 세상이 중요해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숫자
    답글봉담읍

    매너가없네요

    저런 소수인원때문에 바이크타는 많은분들이 편견이생겨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손유빈
    답글범물2동

    배려가 전혀 없는 사람들이네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긍정
    답글호수동

    배려심이 없네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제니왕
    답글누읍동

    너무하네요 ㅠㅠ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LeeJS
    답글동탄2동

    어우 너무 매너 없네요!

    1개월 전

Best 인기글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