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4B75C
배려있는 세상이 중요해요
1개월 전
오늘 세교중심상가쪽 지나가는길에 오토바이 탄 사람 두명이 노래는 빵빵하게 틀어놓구 헬멧도 안쓰고 엄청 빠르게 지나갔어요. 그리고 마트에 들어갔다 나오는데 또 지나가더니 다시 또 반대로 돌아오더라구요.근데 소리까지 지르면서 가는거예요. 이게 사람들 사는 동네에서 저렇게 꼭 오토바이를 타야하는건지... 배려가 없는것같아요.
배려있는 세상이 중요해요
매너가없네요
저런 소수인원때문에 바이크타는 많은분들이 편견이생겨요
배려가 전혀 없는 사람들이네요.
배려심이 없네요..
너무하네요 ㅠㅠ
어우 너무 매너 없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