층간소음 정말 힘드시죠?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화성시-산척동/dailylife/99617646

저는 윗집 이에요 ㅠ

아랫집에서 매번 경비실 통해서 연락 오는데 아니라고 말씀 드려도 계속 연락이 와서 너무 힘드네요 ㅠㅠ

애들이 공부하는데도 연락오고..

애들이 자는데도 연락오고..

밤 11시, 주말 아침 8시(온 식구 다 자는중..)에도 연락오고 ㅠㅠ

우리집 아니라는데 믿질 않으시네요 ㅠㅠ

애들이 커서 뛰지도 않는데ㅜㅜ

왜 우리집이라고 확정 짓는지..

아랫집도 힘드시겠지만 억울한 윗집도 힘드네요 😭

 

층간소음 마냥 윗집만의 문제라고 생각하시나요? ㅜㅜ

댓글 6
  • 프로필 이미지
    찬민이할비
    답글상인1동

    저는윗집에서밤10시넘어서청소기를사용하는데늦은시간에는좀자제를해주시면감사하겠어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feel 🎶 ok
    답글원미동

    너무 답답하시겠어요 ㅠㅠ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애플
    답글둔산2동

    층간소음 문제 심각하네요

    힘드시겠어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LeeJS
    답글동탄2동

    층감소음 너무 싫어요 ㅠㅠ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Heeju
    답글신동

    층간소음 힘들어요 ㅜㅜㅜㅜㅜ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제니왕
    답글누읍동

    괴롭습니다 

    1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