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영통2동에 있는 가게예요. "밥먹고 술먹고"라고 가게 이름입니다. 여러가지 파는데 오리로스 먹었어요. 아이들이랑 맛있게 먹었네요. 밥도 볶아 먹었고요. 여기 기본 김치찌개. 된장찌개, 삼겹살,동태찌개 다 팔아요. 맛 좋고 괜찮습니다.
영통 어디쯤, 맛이꿀맛인가요
역시 반주가 좋지
와웅 맛있어보여요!!
너무 좋고 맛있어 보이네요!
집간판도 재밌게 지었네요 밥먹고술먹으면 다 하는것이지요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