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죽&비빔밥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화성시-반송동/restaurant/99132814

 

 

본죽&비빔밥에서 장조림버터비빔밥을 먹었는데 정말 만족스러웠어요! 짭조름한 장조림과 고소한 버터의 조화가 감칠맛 가득해 입맛을 제대로 돋워주더라고요. 자극적이지 않으면서 풍미가 깊어 한 그릇 뚝딱 비웠습니다. 든든하고 맛있는 한 끼로 강력 추천합니다! 참, 반찬으로 나오는 매실장아찌인가?? 처음보는 반찬이 있었는데 진짜 맛있어요

댓글 3
  • 프로필 이미지
    최효실
    답글수내3동

    반송동이 어디지요. 매실짱아지 좋다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급찐급빠?
    답글반송동

    굿~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시우
    답글강화읍

    위장이 안좋은상태라

    본죽이름보자마자 들어왔는데

    버터비빔밥 보니 너무 맛있을것같아요 ㅠㅠ

    먹고싶어요~

    4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