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동네 금암 마을을 소개합니다.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화성시-반송동/information/99819633

우리동네는 봄에는 벚꽃이 피고 좀 지나면 이팝나무에도 꽃이 핍니다. 늘 다니는 길이지만 계절마다 다른 꽃이 피다보니 질리지않고 늘 보는 길이지만 눈이 즐겁습니다. 어떻게 보면 소박한 일상에 늘 함께하는것들이 스트레스를 줄여주고 마음에도 평화를 찾아주는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내가 사는 동네에 모든것들을 사랑할수 있는 사람이 되려고 합니다. 늘 내가 사는 동네를 깨끗히 하려고 노력해야겠습니다.

댓글 3
  • 프로필 이미지
    바보
    답글물금읍

    계절마다 예쁘게 꽃이 바뀌네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DWA
    답글금왕읍

    꽃을 보면 행복해져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LeeJS
    답글동탄2동

    마을이 이쁘네요 ㅎㅎ

    1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