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결
저도 ㅇ어제부터 안되요..오늘도 안되요
1년 전
어플 삭제 후 재설치를 해도 안되네요...
저만 안되는줄 알았는데 다른 분들도 안되는 분 많으신가봐요
어플 문제이면 좋겠는데...
저도 ㅇ어제부터 안되요..오늘도 안되요
어제 새벽에 되었는데
오늘부터 안되네요~
10M 이네라고
어떤 분이 올리셨네요~
현타온다구요. ㅠ.ㅠ
저도 어제부터 잘 안되네요..ㅠㅠ
남편폰은 되는데 제꺼는 안되는거보면 거리문제만은 아닌듯하네요
송파2동네산책도 안되네요
여러사람얘기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