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의 최애 공간은 도서관이에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하남시-미사2동/information/99893131

안녕하세요 

비가오나 해가 쨍쨍하나 언제가도 좋은 저의 최애공간은 바로 도서관이에요 

더운여름에는 시원한 에어컨 바람이 빵빵하게 나오고 

와이파이도 잘되고 시간에 상관없이 오랫동안 책도 보고 공부도 할수 있는 저의 방앗간 같은 공간이죠 

텀블러만 있으면 얼음도 먹을수 있고 음료도 텀블러에 담으면 반입 가능해서 조용히 커피마시면서 책읽는 시간이 좋더라구요 

댓글 22
  • 프로필 이미지
    히어로
    답글중계1동

    오늘 같이 비오는 날 힐링공간이네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잘될거야^
    답글만덕제2동

    저도 도서관에서 행복한 시간 보내는거 너무 좋아요

    1개월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배운대로
      답글삼송2동

      저두요. 저도 주말엔 자주 도서관 놀러 갑니다ㅎ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Leedongmun
    답글매곡동

    매곡천 산책중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분정이
    답글신서동

    저도 도서관 자주 갑니다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꾸네
    답글탑동

    지적인 사람 이시군요 ~울동네 도서관도 한번 가봐야겠군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티르
    답글호성동1가

    무더위 피서로도 좋고 비오는 날 빗소리 들으면서 독서하는 것도 힐링이죠

    1개월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배운대로
      답글삼송2동

      낭만적이군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안고마비
    답글주약동

    좋아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삐용이
    답글진접읍

    도서관에도로봇이점점사람의할일이적어지네요.그래도 의미있는하루이셨겠어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답글소사동

    조용하게 책읽기 좋은 도서관 추천 좋아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댕오
    답글심곡동

    시원한 곳에서책읽으면 힐링되죠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배운대로
    답글삼송2동

    도서관을 답답하다 생각하는 분도 계시던데 사실 최고의 휴게 공간이죠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choi
    답글장유2동

    우~와~~ 로봇이 있네요

    4주 전
  • 프로필 이미지
    진진바리
    답글상봉제2동

    마음이 편해지는 느낌이 있죠

    3주 전
  • 프로필 이미지
    김 샘~
    답글원당동

    도서관 너무 좋졔

    3주 전
  • 프로필 이미지
    Leila
    답글장곡동

    너무신기하네요

    로봇을 도서관에서 볼수 있는거요

    3주 전
  • 프로필 이미지
    KR39XBJ
    답글신길제1동

    로봇이 있는 도서관이라니 벌써부터 엄청난 책들이 많이 있을 것 같아요. 더 더워지면 더위 피하러 가고 싶네요ㅎㅎ

    3주 전
  • 프로필 이미지
    경아가 하니
    답글동천동

    부럽네요.우리동네는 도서관이 멀어서 자주가기 힘든데요

    3주 전
  • 프로필 이미지
    거누패치
    답글증산동

    좋은공간이군요!

    3주 전
  • 프로필 이미지
    그레인
    답글검암동

    시원하고 책도 보고 일석이조지요^^

    3주 전
  • 프로필 이미지
    진진바리
    답글상봉제2동

    도서관 좋죠

    2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