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76LSZP
배달안시키면될듯
1개월 전
우리 아파트만의 문제 일까요?
아파트 진입할 수 있는 우회 통행로가 있는데 이곳은 입주민들이 자전거, 유모차, 휠체어, 카트 장바구니등 이동할때 사용하는 곳인데
배달 오토바이들이 이곳을 이용해서 보도블록이 손상되어 보수하는 작업이 반복되어 항상 누더기 상태 입니다
정문을 이용하라는 경고문이 붙어있으면 뭐하나요
입주민이 고스란히 그 비용을 부담하게 되는 현실이 답답합니다
해결 방법은 없을까요?
배달안시키면될듯
완전 공감이네요
오토바이는 인도나 보도블럭 도로
모두 다 다니는게 문제인듯해요
어려운 문제네요.
골치아픈 내용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