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 오토바이로 인한 입주민의 비용 부담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하남시-덕풍2동/dailylife/99903135

우리 아파트만의 문제 일까요?

 

 

아파트 진입할 수 있는 우회 통행로가 있는데 이곳은 입주민들이 자전거, 유모차, 휠체어, 카트 장바구니등 이동할때 사용하는 곳인데

배달 오토바이들이 이곳을 이용해서 보도블록이 손상되어 보수하는 작업이 반복되어 항상 누더기 상태 입니다

정문을 이용하라는 경고문이 붙어있으면 뭐하나요

입주민이 고스란히 그 비용을 부담하게 되는 현실이 답답합니다

해결 방법은 없을까요?

 

 

댓글 4
  • 프로필 이미지
    KR76LSZP
    답글용강동

    배달안시키면될듯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seabuck
    답글송도1동

    완전 공감이네요

    오토바이는 인도나 보도블럭 도로

    모두 다 다니는게 문제인듯해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가비
    답글선부3동

    어려운 문제네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주안맘0413
    답글갈매동

    골치아픈 내용이네요... 

    4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