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여긴 늘상 먹는 짜장면과 짬뽕을 주로 요리합니다. 탕수육이 특히 더 맛있어요. 그래서 졸업식이나 기념식 이후에는 아주 자리가 없을 정도로 인기가 많습니다. 값싸고 늘상 이용하기에 아주 좋은 중국집입니다. 저는 여기의 탕수육이 제일 맛있는 것 같아요. 가격이 싸고 맛나서 언제든 편하게 먹게 된답니다. 짬뽕도 아주 맛있어요. 배달도 가능해요
북구 가면 한번가봐야겠어요
기대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