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짬뽕하고탕수육이너무너무맛있는,이비가짬뽕!!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포항시-남구-해도동/restaurant/100240264

안가본사람은있어도,한번가본사람은없다는찐!숨은맛집~광고노노,홍보노노,그냥너무맛있음

댓글 4
  • 프로필 이미지
    KRP5MB1
    답글양덕동
    작성자

    굿굿~

    1일 전
  • 프로필 이미지
    답글양덕동

    정말맛있네요

    1일 전
  • 프로필 이미지
    봄날처럼
    답글불당동

    짬뽕 좋아합니다.

    1일 전
  • 프로필 이미지
    KRP5MB1
    답글양덕동
    작성자

    정말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3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