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리장성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포항시-남구-지곡동/restaurant/98173959

중국집 노포! 저희는 탕수육과 짜장,짬뽕 시켜서 먹었는데 탕수육이 너무 바싹하고 맛있었어요.

짜장면,짬뽕도 당연히 맛있구요. 1시 넘어갔는데도주문량이 많아 20분 기다렸다가 먹었어요.

다른 테이블은 볶음밥도 많이 드시고 계셨구요

나중에 알고 보니 볶음밥이 엄청 맛있다네요.

다음엔 볶음밥 먹으러가려구요

댓글 3
  • 프로필 이미지
    걸테크
    답글안강읍

    나중에 한번가보겠습니다.

    7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나는왕자님
    답글평리3동

    오~여기한번 가봐야겠어요~^^

    6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순무
    답글장성동

    웨이팅있는 맛집이라니 가보고싶네요

    3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