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 양덕공원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포항시-남구-지곡동/dailylife/98314261

저는 매일 우리 댕댕이를 데리고 양덕공원을 방문한답니다 

그곳은 흙길이 있어서 맨발걷기를 하는데도 너무 좋답니다 

동네 주민들은 시원한 밤에 방문을 하는데 저는 5시에서 6시사이에 햇볕도 쬐고 맨발걷기도 합니다

그곳은 탁 트여있어서 여름에는 너무 시원하고 좋아요 몣일전에는 비가 개인후 무지개도 뜨서 너무나 좋았어요 

여러분도 산책도 하고 건강챙기러 양덕 공원을 방문 해보시는건 어떨까요?

댓글 3
  • 프로필 이미지
    권옥화
    답글양덕동
    작성자

    몣일전 양덕공원에 뜬 무지개 장면 입니다

    20250917_182846.jpg_resize
    9개월 전
  • 삭제된 댓글입니다.
  • 프로필 이미지
    KRCMYB4
    답글양덕동

    산책하기 좋죠

    3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