잃어버린 양심을 찾습니다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평택시-포승읍/dailylife/99039128

아침마다 동네를 산책하는데 어느 오피스텔에 쓰레기가 잔뜩 쌓여있는걸 본지1 년도 더 되었습니다 사무실용 가구와 각종 잡다한 물건들이 주차장과 길옆까지 쌓여있는데 치우지도 않습니다 알고보니 건물주가 사무실로 쓰다가 이사가며 쓰레기를 잔뜩 버리고 간지 꽤오래됐습니다 월세만 받아쳐먹었지 건물관리는 안하나봅니다

댓글 4
  • 프로필 이미지
    그루잠
    답글서초2동

    사람이 사는 곳인가요? 이런건 구청에 신고하시면 돼요!

    5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빅존
    답글대소원면

    쓰레기를 쓰레기통에 

    분리수거는 필수

    5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치어업
    답글대소원면

    양심불량 쓰레기?

    5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콩알이
    답글석수1동

    심각합니다

    4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