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중앙시장 남매호떡집을 소개합니다.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평택시-팽성읍/information/98810149

남매 호떡집은 일단 너무 맛있어요. 그리고 가격이 한 개에 700원, 세 개에 2000원으로 너무 착해요. 항상 줄이 긴 인기있는 곳이랍니다. 겨울간식으로 강추해요.

댓글 9
  • 프로필 이미지
    여니닝
    답글신부동
    작성자

    자주 가는 곳입니다! 꼭 한 번 가서 먹어보세요

    6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kk
    답글군서면

    호떡 너무 맛있어보이네요

    6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승리
    답글쌍용2동

    중앙시장 가면 한 번씩 들러는 곳~~씨앗호떡 별미

    6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SERA♡
    답글봉명동

    쉬는날이 궁금해요!아시는분?!

    전에 갔다가 문을 닫아서ㅜㅠ

    장날만 가야하나요??

    6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쿠코
    답글쌍용2동

    호떡이 두툼하니 맛있어요 ㅎㅎ

    근처 가게되면 먹어봐야겠네요

    6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Lj
    답글신방동

    호떡 먹고싶어지네요

    6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SERA♡
    답글봉명동

    여기 호떡 맛집이예요 자주는 못가도 중앙지장가서 열려있음 꼭 들려요^^

    6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자두맘
    답글불당1동

    여긴 정말 유명한곳이라 저도 많이 갔었어요~~^^

    줄을 많이 서서 추울땐 좀 기다리기 힘들때도 ㅜ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walkerjjung
    답글배방읍

    하..내최애호떡!!!!!!!

    4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