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호맘
저렴하네요~
7개월 전
저는 회사근처에 하이오커피 매장에 들러
이달의 가을신메뉴를 먹어보러 달려왓어요 ^^
가을음료도 밤을 넣은
#버터밤 #버터크림라떼 #밤라떼 #밤디저트 를 맛보기 위해 아침
오픈런으로 방문햇죠 먹어보면서 가장좋앗던건
최대 5000 원이 넘지 않은 합리적인 가격에 리유저블컵으로 환경까지 생각한 카페라는 생각이들엇던점
가격이 일단 착해서 맘에 들엇어요
라떼종류도 스벅보다 훨 저렴하더라구요 ^^
따스하고 고즈넉한 느낌의깔끔한 카페전경
참고로, 하이오커피에서는 신메뉴 버터밤 음료 4 종외에도 정말 다양한 메뉴가 있답니다.
아메리카노부터, 시그니처인 바다소금라떼, 바다소금커피 등 다양한 커피 메뉴부터 스무디, 에이드, 버블티 등
메뉴가 다양해서 커피를 안먹는 분들도 가기좋은 카페맛집^
따스한 밤의 향기에 고소한 라떼크림
버터크림이라 부드럽고 달큰하면서
포근한 맛이엇어요. 가격도 착하고 포장도 너무 이뻣는데
달달한 밤향이 가득 베어서 풍미가
남다르네요
또사먹어야지 ^^
저렴하네요~
한번 방문해보고싶넹ᆢ~~
하이오커피는 한번도 안가봤는데 고소해보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