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평택시-안중읍/restaurant/99121558
한국인은 국물이죠 특히 요즘처럼추운겨울이면 뜨끈한국물이 제일입니다 우리동네 양평해장국은 점심시간이면 손 님들이 북적북적해요 메인메뉴는 물론이고 반찬도 맛있어서 두세번은 갖다먹습니다 양평해장국이 9천원 소고기국밥 9천원 순두부김치찌개가 8천원이고 돈까스 9천원 입니다 돈까스도 바삭하고 맛있어요 외식은 자주 안하는 편이지만 엄마가어이곳 해장국을 좋아하셔서 가끔 모시고옵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