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밭길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평택시-안중읍/record/99185754

우리동네는농로길이잘되어있어갓길에는채소같은야채들일많이심을수있어참으로좋은것같아요

우리처럼땅이없는사람들은부지런만하면얼마든지공짜로농사지을수있어넘좋은것같아요

오성으로이사온지10년되었는데농로길로산책다녔는데어느어르신께서이곳땅파고채소심어도된다고해서벌써2년째재미을보고산답니다

댓글 3
  • 프로필 이미지
    이순애
    답글오성면
    작성자

    밤이라서사진은내일찍는걸로합니다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겨울이 좋아
    답글장안면

    직접 농사지어서 먹는 즐거움도 커요 직접키운것은 특별하지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겨울이 좋아
    답글장안면

    심어먹는 재미도 좋아요

    3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