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업기술센터에 토끼보고왔어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평택시-안중읍/pet/99197828

토끼가 진짜 많았는데 얘머리가 너무 귀여워요ㅠㅠㅠ농업기술센터 옆에가면 토끼진짜많은데 가까이 가면 밥주는줄 알고 옵니다ㅎㅎㅎ로컬푸드매장에 토끼밥도 팔더라고요 애기들와서보면진짜좋아할것같아요~

댓글 3
  • 프로필 이미지
    KR3DYPA
    답글세교동

    헤어스타일이 매력적이네요 ㅎㅎ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답글소사동

    거기 토끼 귀엽죠!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코코숑숑
    답글세교동

    토끼 넘 귀엽네요~~~^^

    2개월 전